2021/09 18

🎈 넷플릭스 : 초콜릿 공장도 품고, 상도 많이 받고, 게임도 열심히 하고!

🎈 넷플릭스 : 초콜릿 공장도 품고, 상도 많이 받고, 게임도 열심히 하고! 2021,9월29일, 수요일 by 마켓스낵 '본업을 잘하면서 새로운것을 계속 시도하는 것' 주식 시장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지 않을까. 요즘 넷플릭스가 잘 하고 있는 것 처럼. 1. Award :🎈 Netflix(넷플릭스) : Emmy 시상식에서 상 많이 받았어요! Netflix(넷플릭스)가 Emmy 시상식에서 무려 44개의 상을 휩쓸었음. 🎉 The first 이번 시상식을 통해 넷플릭스는 '최우수 드라마', '최우수 미니시리즈' 와 같은 메인 카테고리에서 상을 수상한 최초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역사에 남게 되었음. 스트리밍 서비스별 이번 시상식에서의 성적표를 살펴 보면 : 넷플릭스 : The Crown(더 크라운), Que..

Stories 2021.09.29

🎈 Netflix(넷플릭스) : Emmy 시상식에서 상 많이 받았어요!

Netflix(넷플릭스)가 Emmy 시상식에서 무려 44개의 상을 휩쓸었음. 🎉 The first 이번 시상식을 통해 넷플릭스는 '최우수 드라마', '최우수 미니시리즈' 와 같은 메인 카테고리에서 상을 수상한 최초의 스트리밍 서비스로 역사에 남게 되었음. 스트리밍 서비스별 이번 시상식에서의 성적표를 살펴 보면 : 넷플릭스 : The Crown(더 크라운), Queen’s Gambit(퀸즈 갬빗) 등의 넷플릭스 오리지널을 통해 무려 44개의 상을 수상함. 44개 라는 수치는 CBS가 무려 40년전 세운 기록과 동일 하다고 하며, HBO/HBO Max, 디즈니 플러스가 받은 모든 상을 합친 것보다 많다고. 애플 TV 플러스 : 총 1개의 상을 수상. 베스트 코미디 부분에서 Ted Lasso(테드 라소)가 상..

🥽 Amazon(아마존) : 모건 스탠리가 목표가 하향조정 한데요..

Morgan Stanley(모건 스탠리)가 Amazon(아마존)의 목표 주가를 기존 4,300달러에서 4,100달러로 약 5% 하향 조정 했다고 함. 핵심 근거는 바로 '인건비 상승' 이라고. 🛒 채용과 임금 모건 스탠리는 인력 충원/임금 상승 계획으로 볼때, 아마존의 이익이 어느정도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분석 했음 : 아마존은 약 4만명의 테크 직군 추가 고용 계획을 발표한 이후, 이번달 초, 미국내 풀필먼트 센터 및 배송 관련 인력으로 약 12만 5천명을 신규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발표 한 바 있음. 뿐만 아니로 몇몇 지역의 기본 시급 또한 기존 18달러에서 22.5달러로의 인상 계획을 밝혔으며, 특정 지역에서는 약 3천 달러의 사이닝 보너스 또한 지급 하고 있음. 🎢 Numbers 모건 스탠리는 미..

💨 세일즈포스 : 스트리밍도 하고 가이던스도 상향하고!

💨 세일즈포스 : 스트리밍도 하고 가이던스도 상향하고! 2021,9월26일, 일요일 by 마켓스낵 지난 주 우버/월트디즈니, 페이스북에게 그러했듯이, 그게 부정적이던 긍정적이던 회사의 공식 가이던스 조정은 주가를 움직이는 엄청난 동력. 이번 주인공은 Salesforce(세일즈포스). 아 물론 스트리밍 시장에 진출한다는 추가 소식도 있음. 1. New :🥽 세일즈포스 , 우리도 동영상 스트리밍 할게요. 미국의 유명 CRM 기업 Salesforce(세일즈포스)가 스트리밍 시장에 진출한다고 선언함. 🍳 Salesforce+ 세일즈포스에서 내놓을 스트리밍 서비스 이름은 Salesforce+(세일즈포스 플러스).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하지만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와는 결이 완전히 다르다고 함. 주로 다루게 될 컨..

Stories 2021.09.26

🎢 세일즈포스 : 가이던스 상향 조정 합니다!

지난 목요일(9/23), Salesforce(세일즈포스)가 자체 연례행사인 'Dream Force' 자리에서 회계연도 2022년 매출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 함과 동시에 긍정적인 2023년도 실적 가이던스를 제시 했음. 당연히 주가도 바로 반응해 목요일 하루에만 7% 상승함. 🎢 22년과 23년 세일즈포스의 현재 '회계연도'는 2022년임. 먼저 내년 1월에 종료되는 회계연도 2022년 에 대한 매출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 했는데 : 당초 예상 매출인 263억 달러에서 소폭 상향 조정한 263억 5,000만 달러를 신규 가이던스로 제시 했음. 처음으로 제시한 회계연도 2023년 매출과 관련해서도 전문가 예상치인 314억 달러를 상회하는 약 316억 달러 ~ 318억달러의 매출 가이던스를 제시하며 사업 환경에..

🥽 세일즈포스 : 우리도 동영상 스트리밍 할게요.

미국의 유명 CRM 기업 Salesforce(세일즈포스)가 스트리밍 시장에 진출한다고 선언함. 🍳 Salesforce+ 세일즈포스에서 내놓을 스트리밍 서비스 이름은 Salesforce+(세일즈포스 플러스).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하지만 넷플릭스나 디즈니 플러스와는 결이 완전히 다르다고 함. 주로 다루게 될 컨텐츠가 '직장인'을 대상으로 직무 역량 강화, 자기계발 등과 관련된 '비즈니스 컨텐츠'이기 때문 : 9월 세일즈포스 자체 연례 행사인 'Dream Force' 자리에서 세일즈포스 플러스를 정식 런칭 할 계획 이라고 하는데, 런칭 시점에는 우선 웹 기반으로 제공된 이후 앱 또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함. 주로 세일즈포스에서 자체 제작할 예정인 오리지널 비즈니스 컨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며, 가격은 무료 라고 하..

🚐 반도체 부족 문제는 계속되고, GM의 노력도 계속되고!

🚐 반도체 부족 문제는 계속되고, GM의 노력도 계속되고! 2021,9월26일, 일요일 by 마켓스낵 아직 끝나려면 시간은 더 필요해 보이는 자동차 업계에서의 반도체 부족 문제. 그럼에도 계속 노력하고 있는 GM. 1. Problem : 👀 반도체 부족 , 자동차 업계에 2,100억 달러 손실 끼칠 듯요... 이제는 너무나 익숙해진 '반도체 Shortage'. 모든 업계의 문제라고 하지만 특히나 자동차 업계에서의 반도체 이슈는 올 초부터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음. 컨설팅 펌인 AlixPartners의 예상에 따르면 이 반도체 부족현상이 올해 글로벌 자동차 업계 전체 매출에 끼치는 손실 규모가 약 2,100억 달러로 예상된다고 함. 🤿 묻고 더블 2,100억 달러라는 추정 손실 규모는 AlixPartners..

Stories 2021.09.26

👀 반도체 부족 : 자동차 업계에 2,100억 달러 손실 끼칠 듯요...

이제는 너무나 익숙해진 '반도체 Shortage'. 모든 업계의 문제라고 하지만 특히나 자동차 업계에서의 반도체 이슈는 올 초부터 현재까지 계속되고 있음. 컨설팅 펌인 AlixPartners의 예상에 따르면 이 반도체 부족현상이 올해 글로벌 자동차 업계 전체 매출에 끼치는 손실 규모가 약 2,100억 달러로 예상된다고 함. 🤿 묻고 더블 2,100억 달러라는 추정 손실 규모는 AlixPartners가 지난 5월에 추정한 손실 규모 대비 약 2배나 증가한 수치임 : 지난 5월 AlixPartners는 올해 반도체 부족으로 인한 글로벌 오토 업계의 손실 규모를 약 1,100억 달러로 추정 한 바 있음. 자동차 생산 감소 분 또한 자동차 약 390만 대 정도가 당초 계획 대비 '덜' 생산 될 것으로 예상한 지..

Trending 2021.09.26

😥 Facebook(페이스북) : 3분기 실적 경계해야해요..(feat.애플 개인정보보호 정책)

Facebook(페이스북)이 수요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밝혔음. Apple(애플)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으로 인해 3분기 광고 매출이 '유의미한'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. 일단 수요일 페이스북의 주가는 4% 가까이 급락. 🥫 잠깐 체크! 지난 6월 부터 애플의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정책인 ATT (App Tracking Transparency)가 적용 되기 시작 했음. ATT의 핵심은 모든 iOS 디바이스 사용자에게 개인정보 트래킹 허용 여부를 선택 할 수 있도록 'Opt-in' / 'Opt-out' 선택 옵션을 제공 하는 것. 간단하게 말해서 옵트아웃(Opt-out)을 선택 할 경우 개인정보 트래킹을 거부하는 것으로 타겟 광고, 광고 성과 측정을 위한 디바이스내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없음. ATT 이전에는..

😗우버는 좋을것 같고, 디즈니는 안좋을것 같대요.

😗 우버는 좋을것 같고, 디즈니는 안좋을것 같대요. 2021,9월22일, 수요일 by 마켓스낵 회사의 가이던스/실적 추정치가 주가에 끼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 알수 있었던 하루. 밝은 3분기를 예상한 Uber(우버), 어두운 4분기를 예상한 Disney(디즈니). 효과는 : 11% 이상 급등한 우버 / 4%이상 급락한 디즈니 1. Good : 😎 Uber(우버) : 3분기 실적 예상보다 좋을거 같은데? Uber(우버)가 3분기 실적과 관련 해 당초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 했음. 해당 소식 이후 화요일(9/21) 우버의 주가는 약 11% 상승 함. 😎 Better than expected SEC 제출 서류를 통해 상향 조정된 우버의 가이던스 수치가 공개 되었는데 : 먼저 우버의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모든 거..

Stories 2021.09.22